배그하는데 글카 점유율이 너무 높아요
배그는 6코어 지원게임인데 12500h는 p4+e8코어로 물리코어 갯수만 12개라서 배그는 해당cpu의 자원을 100% 활용하지 못합니다.
p코어 4개와 e코어 2개가 동일비중으로 스케쥴링 된다면 상대적으로 성능이 낮은 e코어에 맞춰야 하므로 4개의 p코어들도 여유가 있죠.
각 코어들의 활성화 상태를 보면 2개의 코어는 거의 풀가동되고 4개의 코어는 60%정도 나머지 코어들은 20% 내외로 아이들 상태일겁니다.
p코어들은 하이퍼스레딩으로 코어당 2스레드이니 윈도우 내장 모니터링에서는 16스레드로 표시되고 별도의 외부모니터링 프로그램에서는 12코어로 표시될거고요.
윈도우 스케쥴러가 업무할당을 제대로 하고 있다면 이론상 그정도 수치가 나옵니다.
p코어가 4개 뿐이라서 코어파킹을 하기도 애매하고 혹여 p코어가 놀고 e코어가 더 많이 일한다면 우선순위는 조정해주면 좀 나아질지도 모르죠.
근데 gpu가 100%면 굳이 cpu쪽은 안봐도 될거같고 그래픽 옵션을 낮추면 상대적으로 cpu가 좀더 많이 일하게 될수도 있습니다.